티스토리 뷰


일상적인 관절염 관리를 위한 성공적인 팁



관절염 때문에 정상적으로 기능하기 힘드십니까?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관절염으로 고통 받고 있고 얼마나 많은 치료가 가능한지도 깨닫지 못하고 있다.


당신의 관절염의 쇠약해지는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는 약 외에 가능한 선택사항들이 있다.


다음 팁을 도움이 되는 가이드로 사용하여 일상생활에서 관절염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관절염 문제가 있는 여성들에게는 하이힐이 가치가 없을 수도 있다.


매력적이고 하이힐은 당신의 발을 심각하게 손상시킨다.


하이힐은 무릎 주위의 토크를 증가시켜 관절염의 증상만 부추긴다.


대신, 유행에 맞는 편한 신발을 골라라.


잘 치료하면 몸이 덜 아플 것이다.




다른 의학적 문제와 비교했을 때, 연구는 적당한 양의 알코올 섭취가 문제를 악화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실제로 알코올이 가벼운 관절염 관련 통증을 실제로 완화시킬 수 있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만약 당신이 관절염을 다루고 있다면, 물속에서 약간의 활동을 하라.


따뜻한 물에서 세심하게 시행되는 수생 요법은 관절과 근육에 부드럽게 작용하여 관절염의 통증을 줄이면서 운동하는 진정 방법이 될 수 있다.


따뜻한 물 치료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의사에게 물어보라.




명상이나 요가 같은 이완 기술은 만성 관절염의 완화를 제공할 수 있다.


이러한 기술들은 신체를 이완시키고 스트레스 증상을 줄이는 데 효과가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이러한 기법이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일주일에 서너 번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손 뒤꿈치를 이용해서 다리를 아래로 눌러라.


이렇게 하면 아픈 손가락으로 잡을 필요가 없어진다.




관절염을 일찍 멈추는 것은 유익할 수 있다.


나중에 관절염의 흔한 원인 중 하나는 서투른 타이핑 기술이다.


당신의 손은 키보드와 수평이 되어야 하며 마우스를 위해 위로 올린 패드를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손목에 무리가 가는 것을 최소화하고 나중에 손이나 손목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해준다.




만성 관절염으로 운전하시는 분들은 장애인 주차권을 받으실 수 있다.


관절염에 걸린 사람들 중 다수는 자신이 이런 부위에 적합한지 모르고 그냥 통증을 없애버린다.




만약 당신이 제한된 활동으로 인해 우울해졌다고 느낀다면, 치료사에게 상담하라.


관절염 환자들은 가끔 혼자 있는 것이 힘들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요법은 여러분이 무력한 피해자처럼 느끼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관절염은 당신을 우울증에 빠트리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치료를 받는다면 당신은 이러한 증상들을 도울 수 있다.




긴장을 풀고 마음을 진정시키는 음악은 관절염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


평화로운 음악을 들으면 몸과 마음과 정신이 편안해지고 관절염 고통이 해소될 수 있다.


관절염이 밤에 잠들지 못하게 해준다면 편안한 음악 소리가 더 쉽게 잠들 수 있게 해줄 수 있다.




골관절염으로 인한 심각한 무릎 통증을 경험하는 사람은 누구나 의사에게 전기 자극의 이점에 대해 물어보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이 치료법은 관절통 및 무릎 부기를 줄이는 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체적인 관절염 증상은 어디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배워야 한다.


관절염의 생명에 미치는 영향을 제한하는 큰 부분은 조기에 진단하고 치료하는 것이다.


증상이 만연하고 생활이 바뀌면 의사에게 연락해서 적절한 진단과 치료 계획을 세워야 할 때다.




자외선을 막아주는 좋은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 데 관심을 가져라.


관절염 환자들은 특정 유형의 피부 질환에 더 걸리기 쉬우므로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외출할 때마다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고, 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가능하면 보호복을 착용하십시오.




많이 웃어! 재미있는 이야기든 만화영화든 코미디 영화든 가까운 사람들과 유머를 공유하면 기분이 좋아져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관절염 환자들은 또한 유머로부터 이익을 얻으므로 그것이 여러분의 일상 생활의 일부인지 확실히 하라.




관절염과 함께 오는 통증에 인생이 영향을 받는다면 굳이 앉아서 복용할 필요가 없다.


스스로 일어설 수 있고 삶에서 바라는 안녕을 스스로 줄 수 있다.


위의 관절염 요령부터 시작하십시오.


이 요령으로 관절염을 장기적으로 관리하고 현재뿐만 아니라 더 나은 방법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줄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